강을 한바뀌 도는~ 하회 마을 ^^

 

날씨 좋은 어느날~ 우린 하회마을에 놀러갔다 왔답니다.

이건 여행도중에 들른 전주비빔밥 집에서 찍어온 사진^^ 가게 이름은 한국집!
고박정희 대통령이 이 한국집에서 사용하신 그릇이네요~ 신기신기 +_+

 

 

하회마을에 이렇게 큰 나무가 있었어요~ ㅎㅎ
기념으로 마눌님 한컷~
원래 쪼꼬만 사람인데 더 쪼꼬매 보이네요 ㅋ

 


엘리자베스2세 여왕님께서 방문했었답니다.
오오~ 꼭 그때 찍은 사진처럼 나왔군요^^ 사진을 사진으로 담아봤을뿐에요~

 


안동에 왔으니~~ 안동찜닭은 필수죠!
정말 맛있었어요~ 음.. 그런데 서울에서 먹은 안동찜닭과 맛은 같더라구요? ㅎㅎㅎㅎ

어쨋든 맛있었고요~ 둘이서 먹으니 너무 많아서.. 반은 싸왔답니다!!

가까우면 또 가고싶은 안동 하회마을이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