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놀이공간, 대구 허브힐즈



이번 내륙 여행을 하는동안~ 대구에 있는 허브힐즈에 다녀왔답니다!

허브힐즈를 간략하게 알아보면~
우선 사이트는 http://www.herbhillz.com 입니다.

자세한 정보가 잘 나와있어요^^

요금은 성인 7000원이에요! 애니멀쇼, 체험교실, 놀이기구 선택옵션을 추가하게되면 요금이 더 나가고요~

우선 저희는 성인2인 + 체험교실을 해서~ 1인당 13000원이라는 거금을 사용했습니다 ㅎㅎㅎ
KB스타카드 할인이 되는거 같았어요!! 10% 인가 ㅋ

 


허브힐즈에서는 뭐 여러가지 체험을 할수 있는데~ 저희는 그중에서도
주차판과 화분 만들기를 하였답니다.~
주차판 너무 이쁘죠? ㅋㅋ

 


완성된 화분 표본이에요~ 이렇게 해볼까 ~~~~했었죠^^

 


허브힐즈에는 이렇게 동물들이 있답니다.
작은 동물원이죠~ 우선 오리들~
깨끗하고 아주 이쁘답니다. ㅋ

 


동물원의 마스코트~ 꽃사슴이에요^^

 


요놈은 미어켓처럼 생겼는데 이름을 까먹었어요~ 누구 아시는분 댓글좀 남겨주세요~
상당히 귀엽답니다 ^^

 


얘는 모두 아시다시피 원숭이죠~ 귀엽은 새끼가 한마리 있길래 찍어보았어요ㅋ

사실 대구시민이라면 한번쯤은 꼭 가보셨으리라 짐작됩니다.~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주말은 왠만하면.. 피하고 싶을정도로..
2차선 도로를 열심히 가느라.. 너무 막혔어요 ㅠㅠ

다음에 대구갈일 있으면 또 들르고 싶네요^^ 허브힐즈 빠이빠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