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부 SM몰 방문기

 

어느 도시에나 대형 MALL이 있죠~

세부에는 SM몰, 아얄라몰,  로빈슨몰이 유명한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아얄라몰만 다녀와서~ 이번에 SM몰에 가보기로 합니다.

 

일단 밥부터 먹어야죠^^

해외여행 와서는 한국음식을 안먹겠노라 다짐했지만, 저희는 비빔밥을 먹기로 합니다ㅎㅎㅎ 이런~~

서울 비빔밥이네요^^; 세부의 조선통닭 사장님이 운영하신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이곳을 선택한 이유는 가격이었습니다. 싸네요~

제가 좋아하는 떡볶이는 100페소!! 2500원~ 음.. 한국하고 가격이 같다는^^

그래도 다른곳보단 저렴했어요~

 

인원이 많은 관계로 많이많이 시켰지요~ㅎㅎ

 

음식을 너무 많이 주문해서인지 20~30분은 소요되었습니다.

그동안 바로 옆에 있는 오락실에서 놀기로^^

 

여기도 저렴합니다. 기구타는것도 10페소인가..

처음와보는 오락실~ 엄청 신나합니다.

 

이렇게 좋아할줄이야ㅋㅋ

다른곳을 갈 수가 없네요^^;;

 

짜잔~~ 비빔밥이 나왔습니다.

고추장은 셀프 되겠습니다^^ 지글지글지글~~

 

대망의 떡볶이!!

저는 이게 제일 맛있더군요^^

 

아이들을 위한 안매운 소고기잡채 비빔밥

 

띠용!!~~ 엄청난 양에 놀란 표정입니다 ㅎㅎ

물은 따로 주문하셔야합니다.

 

열심히 먹고 키즈카페에 갔습니다.

SM몰에는 키즈카페가 두세군데 있는데 그중에서 이곳이 가장 핫하다는군요.

가격도 저렴하고 새로 오픈했다고 합니다.

Kidzooona.

 

 이렇게 생겼어요^^

아이랑 부모가 같이 들어가면 된답니다.

 

1시간에 200페소~ 5천원.. 싸죠? ㅎㅎ

 

주의할 점은 양말입니다.

양말은 꼭 신어야 들어갈 수 있어요! 없으면 여기서 사야된다는점! 유의하세요~

 

부모랑 함께 들어가는것인데, 저희는 베이비시터를 보냈습니다.

"엄마아빠는 풋케어 받으러 갔다올게!!~~"

 

한층 내려오면 네일아트, 풋케어 해주는곳이 있습니다.

Posh Nails.

 

여러가지 가능하네요~ 그런데 모양이 좀...

이국적입니다^^;;

 

다섯번째 항목, FOOT SPA를 받았습니다.

350페소네요~ 1시간동안 해줍니다.

각질, 뒷꿈지, 족욕 등등~ 정말 짱이에요^^

다른것도 받고 싶었는데.. 1시간 지나니까 애들이 운다고 합니다 ㅠ_ㅠ;

 

저렇게 쇼파에 앉아서 편안하게 받으시면 됩니다^^

 

세부에 왔으면 보스커피는 한번쯤 먹어봐야겠죠~

아얄라몰에도 있고 많습니다^^

 

아이스 카라멜마끼아또.. 달콤하니 맛있습니다~ 굿!

 

옆에 기념품 가게에 들러서 이것저것 구입하고 SM몰을 떠났습니다.

가방 참 이쁘죠? ^^

 

'여행기 > 해외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부 란타우  (0) 2016.07.21
세부 J파크 리조트 - 제이파크  (0) 2016.07.19
세부 여행 - 막탄 크라운리젠시 빌라  (1) 2016.07.08
스위스 여행 - 체르마트  (1) 2016.07.01
스위스여행 - 베른  (0) 2016.06.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