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함이 물씬 느껴지는 항공, 핀에어

 

신혼여행을 다녀왔답니다^^
저희는 파리~ 스위스~ 이렇게 2군데를 다녀왔어요.
요새 하와이 허니문이 유행이라는데..


저희는 유행을 너무도 싫어하고~ㅎㅎ

풀빌라에서 느긋하게 잠만 자고 있을것이 두려워서 빡센 유럽을 선택하였어요!
수많은 항공사중에 금방가면서도~ 저렴한 핀에어를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Finnair 의 F가 날개에 새겨져있답니다~ 아름다운 구름들~ 

 

기내식으로 나온 비빔밥이에요~ 뭔가 귀여운것들이 우글우글~

후후 너무 맛나답니다^^

 

햄버그~ 입니다^^ 감자도 맛나고~ 아주 좋아용!
뭐 다른곳도 그렇지만.. 핀에어에서 와인과 맥주를 많이 마셨답니다~

무료니까요! ㅎ

9시간정도의 비행끝에 핀란드 헬싱키 공항에 도착하였어요~

경유 시간도 남고해서 면세점 구경^^


핀란드 하면 휘바휘바~ 자일리톨 ㅎㅎㅎ

 

헬싱키에서 파리까지는 3시간정도 소요된답니다.^^
은 핀에어를 타게 되었는데요~ 그래서인지 기내식도 간촐해요ㅋㅋ

레드/화이트 와인도 비치되어있지요^^

저희는 귀엽다고 가방에 넣어갔는데..

경유할때 걸려서 다 뺏겼답니다^^;; ㅎㅎㅎㅎㅎㅎ

 

자 이렇게 엄청나게 재밌는(?) 게임도 즐길 수 있어요!

영화도 준비되어있답니다.

한 20편 들어있었나.. 어쨋든 요긴하게 잘 썻어요 ㅋㅋ 한글더빙 지원^^


15시간정도의 비행이었는데 하나도 지루하지가 않았습니다. 거참 신기하게도요~ ㅎ

자~ 어쨋든 즐거운 유럽여행이 시작되었어요! 우훗!!

'여행기 > 해외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리여행 - 개선문, 샹젤리제 거리  (0) 2016.06.20
일본여행 - 도쿄  (1) 2016.06.14
일본여행 - 도쿄 타워  (0) 2016.06.14
일본여행 - 시부야  (0) 2016.06.14
인천공항 - 크리스마스  (2) 2011.06.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