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하면서도 기본기능에 충실한, 샤오미 에어2

 

요즘 가장 큰 이슈는 아무래도 미세먼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침에 눈을 뜨고 창밖을 먼저 살피는 버릇이 생겼네요.

특히 아이나 노약자가 있는 집은 더욱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습니다.

이에 따라 수 많은 공기청정기가 세상에 나왔는데요~ 그중에서도 가격도 저렴하면서, 기본 청정기능에 충실한 샤오미 에어2를 소개합니다.

 

저는 해외배송으로 구매하였답니다.

우리나라에도 이미 샤오미 에어2 물량은 많이 들어왔습니다.

참고로 제가 사용한 해외 배송대행 업체는 포스트팀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매우 친절해서 개인적으로 이곳만 이용하고 있어요. 강추

 

짜잔! 개봉한 모습입니다.

직전에 포스팅한 샤오미 미트롤리처럼 심플함을 자랑합니다.

군더더기 없이 버튼도 달랑 1개네요^^

 

공기청정을 맡아줄 필터입니다.

필터의 수명이 다하면 교체해야합니다. 국내 쇼핑몰 기준 4만원 가량하는걸로 보이는군요.

 

필터는 그냥 쏙 빠집니다~

위쪽에 샤오미 마크 MI 가 보이는군요~

나쁜공기를 빨아들이는 바람개비가 얼핏 보입니다.

 

중국 제품이라그런지 변환콘센트가 들어있었습니다.

콘센트 끼우는 부분이 우리나라와 다르네요. 신기방기^^

 

짜잔~ 제자리를 찾았습니다.

제품 하단에 보시면 저렇게 녹색불이 들어와있습니다.

공기가 좋다는 뜻이네요!!

 

샤오미 에어2는 원격 조종이 가능합니다.

세상 참 좋아졌네요^^

안드로이드폰에서 MI HOME 을 검색하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샤오미 제품을 원격조종할 때 쓰는 공식앱입니다.

 

저렇게 1 devices found 라는 메세지가 나오는군요! 에어2를 바로 찾았습니다^^

 

OK 를 누르시면 저렇게 등록이 완료됩니다.

벌써 뭔가 해낸 느낌이네요^^

 

현재의 공기 상태를 표시해줍니다.

밑에 있는 Power 버튼을 누르면 꺼지게 되죠~ 킬 수도 있고요^^

온도도 체크되고 습도도 볼 수 있답니다.

 

짜잔~ 이렇게 원격으로 보게 되는것이죠.

이것으로 모든 미세먼지를 처리할 순 없겠지만,

최소한의 노력을 했다고 생각하며 살짝 안심해봅니다.

 

우리 아이를 지켜줘~ 에어2 !!

'사용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샤오미 케리어 미트롤리 24인치  (2) 2016.06.28
필름카메라 AE-1 사용기  (0) 2016.06.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