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젊음의 거리 시부야

 

공항에 오면 꼭 비행기를 찍게됩니다.

어린시절 비행기에 대한 로망이 아직도 있나봐요~

 

일본 하네다 공항(도쿄 국제공항)에서 발견한 자판기입니다.

커피종류가 엄청 많네요^^

 

이 기계를 통해 지하철표를 구매하였습니다.

보이기엔 엄청 복잡하게 생겼지만, 왼쪽에 사람 모양 버튼도 귀엽고..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500엔짜리 표를 달랑달랑 들고, 지하철로 갑니다^^

 

외국인께서 여자친구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고 있네요^^

보기 좋아서 도찰을 해봅니다ㅋ

 

JR선이 도착합니다~

스크린도어가 설치되어있지 않네요. ㅜ_ㅜ

아이를 데리고 가실분은 아이들을 잘 돌봐야겠습니다!

 

드디어 시부야에 도착했습니다.

헐.. 새벽이네요^^

그런데 사람이 엄청 많습니다!

우리나라만 밤새도록 술마시는줄 알았는데.. 여긴 더 심한것 같네요 ㅡㅡ;;

 

도로가 깨끗하네요^^

시부야 어떤곳은 엄청나게 더럽던데, 여긴 괜찮습니다.

 

일본라면집이 있었는데, 24시간 영업이었습니다. 오오!

배고픈 와중에 잘되었네요~ㄱㄱ

 

줄이 엄청나게 길었습니다.

그런데 한 일본청년이, 제가 한국사람인걸 어찌 알고 양보를 해줍니다.

20여명을 재쳐서 맨 앞으로 우리를 데리고 들어갑니다. 왕친절^^

친구가 먹고싶은걸 누르고 있네요~ 자판기 형식입니다.

 

입맛에 맞게 맛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대단하네요^^

뭔얘기인지 모를때는 중간에 기본을 모두 선택하시면 됩니다;;

일본청년이 맛있게끔 자기가 체크해주겠다고 합니다.

땡큐베리감사ㅋㅋ

 

이건 좌석입니다.

왼쪽에 10개, 오른쪽에 11개 좌석이 있네요~

음............... 1인석이네요;;

친구와는 따로 먹게되었습니다ㅋ

 

일본에 도착하자마자 일본 느낌 제대로 받습니다.

이렇게 좁은공간에서 홀로 냠냠^^

저 앞으로 아까 적은 종이를 제출하면 주문 완료~

 

짠! 상상했던 일본 라멘이 등장합니다.

음식을 내주고 저렇게 가리게를 칩니다ㅎㅎ

 

라멘을 먹고나오니 어느새 해가 떴습니다.

밥을 먹었으니 후식타임^^

 

도토루 커피입니다.

편의점에서 즐겨 사먹던 도토루 커피가 일본에 체인으로 있네요.

신기방기~

 

시부야 거리를 돌아다녔습니다. 그중에 발견한 키디랜드ㅋ

완전 제 취향이네요^^

 

오아오아 디즈니~

우리나라에 이렇게 차려놓으면 사람 대박 많을것 같습니다.

 

밤을 새서 달려왔으니, 숙소로 가도록 합니다.

가는길에 발견한 이상한 장소.

왠 도심속에 배가 있네요~

 

엄청나게 좁은 모텔급 숙소!

 

좁아도 아늑하고 편안합니다.

 

이곳에서 에피소드가 발생했습니다.

잠시 맥주를 사러 나가겠다고 혼자 나갔는데..

돌아오려보니 방번호를 까먹었네요. 핸드폰도 두고오고;;

로비에서 직원에게 영어로 솰라솰라 얘기하지만 알아듣지 못합니다. ㅠㅠ

안되겠다 싶어 PC방 어딨냐고 물어보니, 노트북을 갖고오네요;;

메신저로 친구에게 메세지를 날릴까 했거든요~

 

때마침 로비로 내려오는 친구... ㅡㅡ;

이렇게 시부야의 낮이 잠과 함께 날아갑니다~~ ㅎㅎ 

'여행기 > 해외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리여행 - 개선문, 샹젤리제 거리  (0) 2016.06.20
일본여행 - 도쿄  (1) 2016.06.14
일본여행 - 도쿄 타워  (0) 2016.06.14
핀에어, 헬싱키  (2) 2011.12.19
인천공항 - 크리스마스  (2) 2011.06.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