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간편한 사진편집 프로그램 - 포토스케이프!!


1. 설치 스크린샷 & 소개

간단한 사진편집을 하는데 있어서 포토샵은 너무 크고 느립니다^^ 자 이제 간편하게 포토스케이프로 편집하여 보세요~


약관에도 나와있듯이 포토스케이프는 사진편집프로그램입니다.
쉽게 보정하고~ 편집 ㅎㅎ

 

설치 중간에 이렇게 구글 툴바를 함께 설치할지 물어본답니다. 저는 구글이 좋으니까 함께 설치하였어요;;

 

포토스케이프의 메뉴입니다.
사진보기, 편집, 일괄편집, 페이지만들기, 붙이기, 애니메이션주기, 인쇄..
환경설정, 닮은꼴찾기 등등 많은 메뉴가 있답니다.

 

사진뷰어의 모습입니다. 간편하게 사진을 빠르게 볼 수 있답니다.
자신의 PC에 사진이 많으시다면 뷰어가 제 기능을 톡톡히 할 수 있어요!!

 

사진편집 화면입니다^^ 액자도 넣고 음영도 주고 선명하게도 해보고 ~

 

그랬더니 이렇게 되었습니다 ㅎㅎㅎㅎㅎ
개체 탭에서 말풍선을 넣거나, 스티커를 붙이거나 등등 수많은 작업을 손쉽게 하실 수 있어요!!
이제 포토스케이프의 주 기능이랍니다!

 

이것은 일괄편집입니다.
하나하나 다 저렇게 편집하는게 너무 오래걸리고 번거로울 수 있기에, 이렇게 일괄적으로 모든 사진을 편집할 수 있답니다. 최고~

 

페이지 만들기 메뉴입니다.
우측에 페이지의 구성이 많이 보입니다. 구성을 선택하시고~ 사진을 드래그해서 쏙쏙 넣어만 주시면 페이지가 구성됩니다.
정말 쉽죠? ㅎㅎㅎ
만일 사진을 없애시려면 키보드의 Delete 키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간편해요^^

 

 

2. 파일 다운로드 

PhotoScapeSetup_V3.7.vol1.egg

PhotoScapeSetup_V3.7.vol2.egg

 


3. 마치며..

포토스케이프의 빠르고 간편한 편집기능으로, 제 사진첩이 깔끔해졌답니다.
수 많은 기능중에 저는 페이지 만들기가 맘에 들더라구요~ 저렇게 사진을 구성하기 쉬워서^^;
포토샵으로 저렇게 구성하려면.. 시간좀 걸린답니다. 정확하지도 않고요~
어쨋든 간편하고 유명한 포토스케이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