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부스터 - 게임실행 최적화


1. 설치 스크린샷 & 소개

온라인 게임의 화끈한 속도를 지원해주는 게임부스터입니다.

IObit 툴바라는걸 깔겠냐고 물어봅니다.
아마존, 이베이? 이런 사이트에 대한 도우미 프로그램인가봐요~
설치하실 분은 [동의], 아니신분은 건너뛰시면 되겠습니다.

그다음은.. 3가지 프로그램을 함께 설치하겠냐고 묻습니다.
마찬가지로 해주시면 되겠어요~

설치 후에 아이콘을 어따 두겠냐죠~ 저는 그냥 바탕화면에만 ^ ^
바탕화면에 2가지 아이콘이 생겼어요! 후후

자 이제 게임부스터를 실행해 볼까요~

화면이 이렇습니다.^^
오른족에 CPU, RAM, 파일 까지 게이지로 나타나고요
게임을 할때 꺼줄 불필요한 윈도우 서비스나 프로그램을 꺼주게끔 체킹할 수가 있습니다.
다 꺼버려욧!! ㅋㅋ

전원계획입니다. 게임 모드 전원계획을 사용해보도록 하세요~

자 설정이 완료되고 이제
부스트를 해보면 되겠습니다! ㅋㅋ
부스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음 기타 다른메뉴를 살펴보면..
왼쪽에 게임 드라이버가 있습니다.
자신의 하드웨어 그래픽카드,사운드카드, 메인보드칩셋을 업데이트 하기 위해
해당 드라이버 회사 홈페이지로 바로 연결해주네요~ 편리합니다.

게임에 필요한 도우미 프로그램을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스팀!! 도 있네요~ ㅎㅎ

게임부스터의 프리미엄 버전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99달라에욧!!

 

게임도구 메뉴입니다. 그냥~ 편리하게 연결해주고 있네요!!

 

 


2. 파일 다운로드 

RazerGameBoosterSetup_4.2.45.0.vol1.egg

RazerGameBoosterSetup_4.2.45.0.vol2.egg

RazerGameBoosterSetup_4.2.45.0.vol3.egg

RazerGameBoosterSetup_4.2.45.0.vol4.egg


3. 마치며..

가끔 온라인 게임을 하다보면 잠깐잠깐 게임이 끊겨서 짜증이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 이 게임부스터를 켜두고 게임을 시작해보세요!!

온라인게임에 딱 좋은 도우미 입니다. ㅋ
부스터모드 버튼 하나만 눌러주시면 인터넷 최적화부터 쓸대 없는 백그라운드 프로그램들을 죽일 수도 있고 매우 좋습니다.
자 이제 렉걸려서 죽는일 없도록 합시다!! ㅋㅋ

'유틸 자료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CPU-Z 다운로드  (0) 2011.08.05
윈엠프 다운로드  (0) 2011.08.05
Z통합코덱 다운로드  (0) 2011.08.04
패스트핑 다운로드  (0) 2011.08.04
컴퓨터 정리 프로그램 다운로드  (0) 2011.07.2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