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J파크 리조트

 

막탄 크라운리젠시 빌라에서 시작된 우리의 여정은 이제 J파크 리조트로 이동됩니다.

막탄에 유명한 숙소가 많이 있지만 그중에 우리는 J파크와 샹그릴라를 추렸답니다.

아이가 있는집은 J파크가 좋다는 얘기를 듣고 거침없이 예약했습니다.

 

그것도 스위트룸으로 ^^

 

로비 근처에 있는 아이들의 친구 미니언즈입니다.

 

날이 너무 더워서 일단 룸으로 들어왔습니다.

저희가 예약한 룸은 막탄 스위트입니다.

이곳에선 성인 4명, 아이 4명이 사용가능합니다^^

 

방이 2개입니다. 욕실도 2개

 

투베드룸에 연결되어있는 욕실입니다.

깔끔하고 좋습니다.

 

어느 호텔에나 준비되어있지만 왠지 더 깔끔한 일회용품들 ^^

 

거실입니다.

넓고 쾌적합니다~ 아래 깔려있는 카페트도 깔끔깔끔 ^^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등 간단한 편의제품은 구비되어있습니다.

 

다른 방입니다. 이곳은 더블침대 1개로 구성되어있답니다.

왠지 더 아늑하지 않나요^^?

 

더블베드룸과 연결된 욕실입니다.

깔끔하고 더 큽니다.

거울로 비춰 보이는 욕조가 보이시나요~? 엄청 큽니다.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저희가 선택한 룸은 가든 뷰입니다.

저는 나무가 좋거든요^^;;

 

여행 내내 날씨가 너무 좋았습니다.

우기라 비는 잠깐잠깐 왔지만 우산을 꺼낸적이 없네요~

 

J파크 가이드입니다. 로비에서 안내를 해주시면서 주시더군요~

친절하게 몇번 몇번으로 가시면 된다고 설명해줍니다^^

 

막내는 벌써부터 J파크가 마음에 드는 모양입니다^^;;

 

형아가 멋진 포즈를 취해봅니다.

왕자 포즈라고 하네요 ㅎㅎㅎ

푹신푹신한 침대가 너무 오랜만인가봅니다.

 

예약할때 미리 extra bed를 신청하였습니다. +1,000페소입니다.

코를 많이 고는사람은 이 침대로 강퇴 시킬 목적인듯 합니다.

 

리조트 수영장에 내려가기전에 워밍업을 즐기는 막내입니다.

구지 안내려가도 신납니다 ㅎㅎ

 

수영장에 도착했습니다.

물이 깨~~~끗합니다. 사람도 별로 없네요^^

 

물놀이 기구(미끄럼)를 타려면 이 팔찌가 필요합니다.

팔찌는 매일매일 색상이 다릅니다.

 

저희는 8인 룸이라 체크인할때 교환증을 8개 받았답니다.

음.. 너무 많네요;; 흑흑.. 수건 짐꾼 되었습니다.

 

아참 수건과 카드를 잃어버리면 벌금을 내야하니까 분실하면 절대 안됩니다.

(벌금 = 900페소, 약 22,000원)

다쓰고 빌린곳에 돌려주면 카드로 바꿔줍니다^^

 

아이들을 위해 배를 가져왔습니다^^

근데 괜히 가져왔네요~ 깊은물에서 노는것도 아니고 ㅎㅎ

금방 질려서 내립니다;; 힝..

 

유아풀은 저렇게 물높이가 낮습니다. 안전안전~

그래도 항상 주시해야해요!!

 

다른 유아풀 ^^

외국 아가들이 은근 많습니다. 한국사람만 있다고 누가 그랬는데...ㅎ

 

또 다른 유아풀^^

물도 떨어지고 신나네요~~ 유후~~

 

슝슝슝~~ 유아 전용 미끄럼틀입니다.

성인이 타거나 같이 타거나 하면 혼납니다ㅋㅋㅋ

에라 모르겠다 안볼때 슝슝;;; ㅋㅋㅋ

 

신나게 물놀이를 하고 해변쪽으로 나왔습니다.

막탄에는 인공해변만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수영장에서만 놀고 해변에서는 경치감상만 했답니다.

어때요~ 경치 괜찮나요? ^^

 

신나게 놀다보니 어두워졌습니다.

Jpark resort 근처에는 식당이 꽤 있습니다. 한국식당, 한국마트도 있고요~

잠이 안올땐 밖에서 소주를!! 추천합니다 ㅎㅎ

저흰 한국마트에서 사다가 룸에서 먹었어요~

여기까지 와서 떡볶이를 안주로... ^^

 

대부분의 룸이 조식포함이더군요~

제이파크의 조식은 괜찮다고 소문이 나있어서 저희도 이용하였습니다.

꽤 먹을게 많습니다. 엄청 넓고요~

수박쥬스가 너무 맛나네요^^;;

 

어제는 잘 안보이던 한국사람이 엄청나게 많았습니다^^; 90%는 한국사람 같네요~

J파크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마음껏 누리고 체크아웃합니다.

 

모두들 안전한 여행하세요^^

'여행기 > 해외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부 물가 - 2016년 기준  (0) 2016.07.21
세부 란타우  (0) 2016.07.21
세부 SM몰 둘러보기  (0) 2016.07.08
세부 여행 - 막탄 크라운리젠시 빌라  (1) 2016.07.08
스위스 여행 - 체르마트  (1) 2016.07.0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