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탄 크라운리젠시 살펴보기

 

보홀섬으로 들어가려다 요즘 필리핀은 우기라는 말을 듣고 막탄에서 보내기로 하였답니다.

이곳저곳을 한참을 찾아해매이다 막탄에 크라운리젠시 빌라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굿굿!!

저희는 6인이라 인원이 많았고, 조리가 가능한곳을 찾고 있었거든요~~

 

이곳이 바로 우리의 첫번째 숙소, 막탄 크라운리젠시입니다.

이 한건물을 모두 사용합니다^^

1박 20만원가량으로 집 전체를 사용할 수 있고, 최대 인원은 9인입니다.

침실은 2층에 3개가 있고, 1층에서는 요리를 하고 쇼파에서 담소를 ^^

 

이렇게 빌라가 여러채 있답니다.

이렇게 보니 정말 아름답네요. 이곳에서 살고 싶어요~~

 

세부는 보통 밤늦게 도착한답니다. 저희도 마찬가지~

이밤을 그냥 보낼 수 없죠.

산미구엘로 시작합니다.

 

통오징어도 한마리 구워보고요~

녹색 열매 저것은 깔라만시입니다. 레몬같은것이죠.

 

깔라만시는 한국에서도 유명합니다. 이렇게 소주에다가 섞어서 마시면 숙취가 없어요!

물론 쭉쭉 마시다보면 다음날 여행에 문제가 생길 순 있습니다ㅋㅋㅋ

 

망고도 예쁘게 잘라봅니다.

망고를 반으로 뚝 자른다음에 칼집을 내고 휘어보면 저렇게 됩니다~

그다음에 숟가락으로 샥샥!! 드시면 됩니다.

 

망고스틴^^ 맛있죠~ 최고입니다.

다만 좀 비싼게 흠.

 

이건 그냥 슈퍼에 있길래 사본 세부의 음료수.

그런데 왠일~ 맛있어요ㅎㅎ 아이들에게 추천^^

 

산미구엘 덕분에 잠을 잘 자고~ 아침이 되었습니다~

막내가 방긋 웃습니다^^

 

막내를 데리고 크라운리젠시 산책을 나섰습니다^^

신납니다~~ ㅎㅎㅎ

 

숙소 바로 앞에 수영장이 있답니다.

우와와~~ 날씨도 좋고 물도 좋고!

 

깊은곳의 높이는 4 피트입니다. 120센치

아이들이 놀 수 있는 2피트의 수영장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수영장 왔삽요~~ 이히히

 

본격적으로 놀아봐야겠습니다^^

 

첫째애와 조카 등장!

배에 바람도 슝슝 불어서 준비 완료했지요~~

 

꼬맹이는 이렇게 엄마와 함께 목욕을 즐기면 됩니다^^;;

 

수영하고 외식을 하고 한참을 놀다보니 어느새 해가 졌습니다.

크라운리젠시 수영장 위에는 이렇게 차가 꼽혀 있네요;; ㅎㅎ

 

마트에서 사온 삼겹살을 구워먹기로 합니다.

술안주에 딱이죠! 가격도 저렴합니다.

 

망고가 빠질 순 없죠^^

마트에서 사셔도 되고, 리조트 근처에 작은 현지 과일가게에서 사셔도 됩니다. 깍으면 좋고요^^

디스카운트! 디스카운트!

 

이렇게 크라운리젠시의 요모조모를 올리다 보니 다시 가고 싶네요.

한국 온지 하루만에 ㅠ_ㅠ;;

 

그립습니다~~

'여행기 > 해외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부 J파크 리조트 - 제이파크  (0) 2016.07.19
세부 SM몰 둘러보기  (0) 2016.07.08
스위스 여행 - 체르마트  (1) 2016.07.01
스위스여행 - 베른  (0) 2016.06.21
파리여행 - 에펠탑, 바토무슈  (0) 2016.06.2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