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물고기들의 나라, 아쿠아플라넷

 

아쿠아리움은 전국, 세계에 많이 존재하죠~

요즘은 일본 오키나와의 츄라우미 아쿠아리움에 다녀오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습니다.

뭐 거긴 여건상 안되고, 가까운 일산 아쿠아플라넷에 찾아갔답니다^^

 

귀여운 물고기와 바다사자 모양의 입구

 

입구앞에 있는 바다사자와 함께 기념사진 찰칵!

피쓰~

 

입구에서 조금 들어가보니 깜찍이 줄무늬 물고기가 수영중입니다.

해초도 너무 예쁩니다.

 

물관리가 정말 잘되어있습니다. 투명 그자체~~

 

음.. 엉뚱하게 생겼네요~ 피부가 좋습니다^^

모든 물고기들이 건강한것 같아요~

 

헐.. 해마입니다.

처음봤어요^^ 해마 부부인가봅니다.

뒤에 톡톡 튀어나와있는것도 생물입니다. 이름은 잘모르겠지만요. 귀여워요^^;

 

멸종위기라는데 여기에 있었네요~

여기서 번식이 되서 개체수가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입구의 윗쪽에는 해파리가 수영중입니다.

불도 반짝반짝~ 너무 아름답죠.

 

이런 신기한 해파리도 많이 있답니다. 예쁘면 독이 있다는데..

혹시 얘도 독이!! 음~ 무섭지만 예쁘네요~

 

신기한 세상속에 와서인지 신남이 수백배가 되었습니다.

 

오오!! 아는게 등장했어요~

상어! 상어!!

 

음.. 뭐 화나는일이 있는건지.. 표정이 참^^;

 

물뱀인가요; 얼굴이 매우 순하게 생겼습니다.

여력이 되면 한마리 키우고 싶네요~

 

친절한 안내와 함께 쇼도 진행합니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두 즐거워합니다.

저도 어린아이가 된것처럼 즐겁더라구요!!~

 

펭귄빌리지입니다. 사진찍는곳이죠^^

 

이렇게~ 귀엽게 기념사진 찰칵^^

 

앗! 진짜 펭귄이 나타났네요~

숏다리라서 더욱 귀여운 펭귄~ 아이들이 너무나도 좋아합니다.

 

포토이벤트도 진행중이었습니다.

이렇게 사진을 찍고 미션을 완수하면 스마트폰과 연계가 되는 책을 주네요!!

 

아쿠아플라넷에서는 물고기외에도 이렇게 육지 동물들도 관리중이었습니다.

야외에 있어요~~

오리, 닭, 당나귀, 염소 등등^^;;

 

헐~ 나뭇잎인줄 알았는데 물고기였습니다.

움직이지도 않아요. 자세히 보고 있으면 아주 조금씩 움직입니다.

이렇게 위장하고 있다가 덮친다고 하네요!!

 

영화에서 자주 등장하는 피라냐입니다.

후덜덜덜.. 뒤에 해골까지.. 후덜덜덜..

 

뜬금없이 미어켓 등장합니다^^

 

신나게 관람하고 나오니 한밤중이 되어버렸습니다.

나와보니 왠 마차가 대기중이네요^^

잘 얘기하니 깎아주셔서 한바퀴 휭 돌고 마무리 하였습니다.

밖이 잘 보이지가 않아서.. 개인적으로는 비추^-^;;

+ Recent posts